간만에 찾은 털보 셀프 바베큐 - 경기도 광주 퇴촌 Fun to Play

주말인데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노래가사인가 ㅋㅋ ) 그래서 서울을 벗어나 맛있는 것이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찾은 곳이 털보셀프바베큐 ..

친구를 꼬셔서 고고싱 ... 강남역으로 부터 거리는 46km 정도 .. 가는 길은 서하남에서 중부타고 가다가 경기광주 ic에서 빠지면 가장 빠른길 ..

메뉴는 http://www.selfbbq.co.kr/0804_new/b_self_enjoy/self_menu.asp 참고 ... 셀프 선택시 메뉴당 5천원씩 할인

프로세스는
1. 메뉴를 고른다. 세명이서 두가지 메뉴가 적당하나 잘먹는 사람이면 한개씩 골라도 된다. ( 오늘 참고로 두명이서 삼겹살 하나랑 갈비 한개 먹었음 )
2. 카운터에 이야기 하면 계산서에 고기를 표시하고 고기를 꼬챙이에 끼워진것을 꺼내준다.
3. 가지고 밖으로 나가 화로에 간다.
4. 굵은 소금을 듬뿍 발라 준다.
5. 장작 위에 얹어서 굽는다. ( 여기서 보통 아저씨가 거의 다 해 주는데 자기것이 무엇인지 지켜야함 )
6. 자리로 가지고 와서 맛있게 먹는다. ( 고기가 속까지 100% 다 익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자리에서 은근한 숯불로 완전히 익을 때 까지 익혀야 함 )
7. 여기서 셀프를 선택하면 모든 것을 셀프로 해야함 . 반찬도 그렇고 나중에 먹고 식기 반납까지

삼겹살도 맛이지만 갈비는 꼭 드시고 오세요. ㅋㅋ 그 맛이 다른 곳에서 맛보기가 어려운 맛임 ㅋㅋ
아래 사진 참고 ....

이런 분들에게 강추 ..
1박 2일 놀러가서 숯에 구운 삼겹살이 그리운데 그럴 시간은 없는 분  ㅋㅋㅋ

2-3년 전인가 친구들이랑 차 가지고 가서 술먹다가 마지막 손님까지 가고 우리만 남았는데 나중에 불 다 꺼지고 나니 대리도 안오는 그런 불상사가 생기는 경우가 있으니 운전하시는 분 1명은 남기고 즐기시길 ..

봄 바람 살살 불때 입맛 없을때 한번씩 가 보세요. 추천 !!!





덧글

  • 보낄 2010/03/29 09:17 # 삭제 답글

    완전 맛잇을듯!!!!! 꼭 가봐야징
  • goodboys 2010/03/29 17:29 #

    ㅋㅋ 남친이랑 꼭 가보세요. ~
  • 김세정 2010/04/17 23:38 # 삭제 답글

    여기 뉴스에 대대적으로 났었지요.
    살충제 원료를 참나무향으로 썼던 곳.

    여기 본점 사장의 동생이 하는 지점을 비롯해서
    경기도 일대 지점들이 전부 같은 참나무향 나는
    살충제원료를 썼다고

    각종 언론매체에 났었음 ㅡ.ㅡ
  • 김세정 2010/04/17 23:43 # 삭제 답글

  • goodboys 2010/04/20 18:42 #

    넵 님께서 알려 주신것은 털보네바베큐 입니다. 털보셀프바베큐가 아니라 체인점으로 운영하는 곳입니다. 이곳과는 무관합니다. ㅋㅋㅋ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