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CG 공식 주제가 Beyond The Game 중국어 버전 WorldCyberGames(WCG)



Beyond The Game 은 게임 그 이상의 여러가지 것들을 실현해 보자는 취지아래 만들어진 WCG의 Slogan 이다.
2004년도에 처음으로 해외 개최(San Francisco) 시에 이 Slogan으로 Theme Song 을 만들었고 많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여러가지 버전으로 만들어 불리기도 했다.

기억이 나는 것은 독일 쾰른에서 노래를 부르던 가수였는데 그 독특한 패션이 눈길을 끌었다. 노래는 그닥.. ㅋㅋ  ( 그 패션은 올해 한국에서 유행하기도 .. 예) 화면에 보는 안경 같은 것 )

한국어 버전으로의 추진도 중간에 잠깐 있었다. 이름만 대면 아는 유명한 가수가 부르긴 했었는데 원곡 리듬이 아니라 아애 작곡을 다시 했었는데 너무 발라드라서 사장되고 말았던 안타까운 기억이 있다.

서론이 길었는데.. 이 노래가 이번 중국 청두 행사를 앞두고 중국어 버전으로 만들어 졌다.
이 노래의 원본은 다음과 같은 조건하에 누구나 다운로드 받아서 들을 수 있다.


해당 컨텐츠로 영업 이익을 추구하지 않고, 순수하게 WCG 홍보 목적으로만 사용되어야 함


사내 이메일에 온 내용을 그대로 복사했다.

들어본 느낌은 원본 Theme Song  보다 좀 강렬함이 약하다고 할까?
너무 중국스러워서 내가 감흥을 못 느끼는 것일까?

올해 11월의 여러 중국의 방송 미디어 및 행사장에서 이노래를 무한 반복하고 들어야할 생각을 하니 ( 행사시 주로 인터넷 방송 관련 된 일을 하기 때문에 .. ) 너무 많이 들어 두지는 않아야 겠다.

beynod_the_Game_MMMChinese.mp3


덧글

  • ㅈㄱ 2009/11/14 17:29 # 삭제 답글

    중궈 사이버 게임즈가 됐네;;;; 노래는좋네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