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렬이가 만인에게 보내는 메시지 .. Today is ..

아 송슬이 훈련중 의 스테이터수가 변경되려고 하고 있네요.

우리 귀염둥이 송슬이 곧 퇴소를 앞두고 애정을 가진 여러분에게 댓글을 남겨 왔습니다. 종이댓글을 인터넷으로 올리긴 처음인듯 하네요.

임지희
다래기-_- 소염제랑 약 잘바르시고... 저도 병원가서 처방받고(약바르고먹고) 이틀만인가 가라앉았어요. 잘처리하시고 , M이 승승장구한다니 짭짤. 미투존재 자체를 까먹고 있었는데 땡큐 리플 잘 봤어요 올라가서 만나요. 밥살게요.

두동욱
어디 사진을 올릴라고 ! 사진하나 오늘 또 직었는데 활동복에 야상입고 ... 이것도 올라오려나 인터넷에 ... 각개할때도 사진한번 또 찍지 싶다. 근데 난 아직도 유격이랑 각개 차이를 잘 모르겠다. 분대장한테 물어봐서 대답 다 들었는데 그래도 잘 모르겠다 하하  그리고 나 마지막주차에 인터넷 서신 받을 기회 딱 한번 있어 . 금정이 한테 서두르라 그래. 막써도 되

유태웅
아 위닝하고 싶다. 보급품은 다 받은것 같다. 야상, 깔깔이 , 동내의 , 귀돌이 , 모장갑 , 전피장갑, 목토시 ... 춥진 않다. 잘때도 모포 두장 덮고 잔다. (세장씩 있다.) 목아프고 그렇다. 들어오고 목/코/기침 감기 걸려서 아직까지 이러고 있다. 내성발톱 입소뒤 바로 진행되서 퇴소까지 활동화 신고 다닌다. 주간 행군 (15Km) 했는데 활동화라 좀 편했다. 내성발톱 아프진 않다. 올라가서 보자 .

강흔태
내가 너한테 문자 썼는데 안갔나 보넹. 엄마통해서 편지도 썼는데 암튼 축구랑 스타리그 소식은 잘 봤고 야구 농구는 ... 참 여기 교회에서 주간 뉴스 영상편집해서 틀어주더라. 나 기록 사격 17발(of 20발) 맞췄다. 야간사격은 아쉽게 4발(of 5발) 맞았다. 호흡 불량.. 우리 소대가 연대에서 1등 했는데 밥 진짜 많이 먹고 있다. 올라가서 보자 .
추신 : 내가 전화해서 말했듯 우리 엄마 한테 안부전하고 인터넷 서신에 경과보고 하도록..

배형은
다른 사람 편지 쓴것 좀 보고 내용좀 있게 써라 -_-; 열심히 살아라 안그러면 너도 여기 오든지 . 길게 다시 쓰라.

김시하
시하야 글 고맙구나 예상 못한 글이라 그런지 반갑게 잘 읽었다. 곧 시험 보겠구나. 시험 잘 봐라 기도 할게 서울 가면 맛있는거 먹자 안녕 .

승렬군이 .. 18일.. 그러니까 오늘까지의 글만 받을 수 있다네요. 저도 오늘 출근해서 편지 받고 나서 일이 열라 많은데도 불구하고 빨리 이글을 다른 분들이 보셔야 오늘중으로 글을 남길 수 있을것 같아서 부랴 부랴 .. 승렬이 20분 투자 하라 했는데 3분만에 후딱쓰는 바람에 오타가 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 신발같은 일이 다 있나. 오늘이 18일인줄 알았는데 오늘은 19일이네 --- ; 에고 죽갔구만. -_- ; 음............................... 편지가 오늘 도착했는데. 아 -_- 나 -_- ; 엔두..

그럼 승렬군에게 답변 하러 고고싱 .. !!!

http://www.katc.mil.kr/portal/page?_pageid=244,287734&_dad=portal&_schema=PORTAL


핑백

  • lovesich님의 글 - [2007년 11월 19일, 월요일] 2007-11-19 11:04:06 #

    ... 0 metoo 군대에 워낙 사연이 많으신 분이시라 걱정했는데.. 이제 돌아 올 때가 다 되어가는 군요. 얼른 돌아와라~ 쏭군! 근데.. 어쩌지? M은 끝났다. 후훗- 밥만 사라! 오전 11시 3분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