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든 문근영폰 .. 그리고 새로운 Prada Phone / 프라다폰 간단 사용기 Digital Life



2년전 블루투스 이어셋과 핸드폰 조합을 맞추려고 점심도 안먹고 압구정역으로 가서 그때 당시 삼성 슬림 첫 발매 모델을 사려고 했으나 없는 바람에 꿩대신 닭이라고 문근영 블루투스 폰을 그냥 지르고 말았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도 아니나 다를까 처음부터 구매하려고 몇번이나 미루었던 프라다폰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지르고 말았다.

온라인 매장에서 고르고 고르고 만원이고 더 싼델 찾다가고 오프라인매장만 가면 그런게 다 없어지는 이유를 모르겠다.
어찌 되었던 새로운 폰과 함께 재밌는 적응기를 거치고 나면 또 싫증나 질것이 뻔하지만 전자 제품은 역시나 그런게 맛인거 같다.
첫 출시에 소유와 사용에 대한 기쁨 ?

간략한 사용기를 적자면
명품들의 특징인 박스에는 신경을 많이 쓴듯 .. 명품들 박스는 큼지막한 로고와 고급스런 박스로 일단 시선을 제압하는 것이 특징.. 박스를 까 보면 프라다폰이 전면에 보이고 그리고 여러가지 악세사리들이 비닐에 씌워져 있다. 머 느낌은 그냥 PDA꺼내는 느낌이 랄까?

일단 밧데리를 연결하고 터치를 해보면 작게 오는 진동으로 터치감을 높인것은 맘에 들었고 메뉴가 -_- ; 좀 안습이라고 할까? 아이폰처럼 좀 더 이쁘게 할 수 는 없었을까라는 생각이 든다.

머 폰카는 200만 화소 였는데 AF가 빠져 있다고 하고 블루투스도 한국판에서는 제거 했다고 하고 ... 블루투스가 빠진건 참 짜증나는 일이 아닐수 없다. 플랜트로닉스 블루투스 이어셋을 팔아야 하는 상황이 되어 버렸다. 냠..

DMB는 노트북에서 코발트 K-2를 사용했었는데 . 이넘이 수신률이 좋기로 소문난 놈인데.. 이넘보다 더 좋은듯 .. ㅋㅋ 이것은 주관적인 테스트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는 부분이지만.....

그외 머 영어 사전이 탑재 되어 있다던가 (발음도 들을 수 있음 ) 지하철 노선도가 있다던가 등은 머 마음에 드는 부분이다.

일단 최종 결론은 PDA폰을 원하는 고객은 절대 구매하지 말아라
그냥 핸드폰 기능에 충실한 놈을 원하면 구매해도 괜찮을것 같다.

난.. PDA도 UMPC도 써본 입장에서 전화기는 전화기 다운놈이 좋다. 프라다 폰은 전화기 기능에 충실한 기기라고 보면 후한 점수를 줄 수 있을것 같고 그 외의 컨버전스측면의 다양한 기능을 요구한다면 아주 짠 점수를 줘야 할것 같은 주관적인 생각이다.


덧글

  • songsl 2007/06/09 10:22 # 답글

    오오오푸롸돠....
    라고 세렌디피티에서 여주인공 친구가 했던 말이 생각나네요-_-;
  • CIMA 2007/06/10 06:43 # 답글

    오 악마는 프라다로 받는다 GG
    블루투스 나주삼 캬캬캬
  • goodboys 2007/06/11 20:29 # 답글

    아나 나 악마? real devil ? ㅋㅋㅋㅋ
  • songsl 2007/06/12 10:34 # 답글

    red devil
  • goodboys 2007/06/13 14:14 # 답글

    RGB DEVIL은 맞는듯 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