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센맵과 함꼐하는 드라이브 그리고 인데쉬 모니터 , 썬바이저 모니터 Fun to Play


CMP-100과 알파인 인데쉬를 구매한후 운이 좋아 썬바이저 모니터 2개를 헐값에 매입한후 고진샤 SA로 네비게이션 사용하다가 너무 불편해서 네비를 구입하기로 마음을 먹고 산 엠키 .. 맵피,아이나비,시터스맵 모두 써 보았었고 시터스가 새로이 내놓은 맵 .. 루센은 .. 사실 기존의 미오 사용자들이 사용하던 시터스 맵의 업그레이드 판이 아닌가 생각해 본다. 미오 시절 사용하던 시터스 맵은 조금 맘에 안들었는데 루센은 어찌나 시안성이 좋은지.. 머 맵들이 다들 고만고만하고 GPS라는 오차가 있는 시스템의 특성을 완벽하게 보완할수 없는 것을 잘 알고 있기에 조금 조금 있는 오류들은 신경쓰지 않고 쓰고 있다. 이제 시스템이 다 갖추어진듯 하다. 비디오 쪽이 끝났으니 오디오쪽으로 넘어가야 하는데 음 수엄두가 나질 안넹. 에효 참아야 겠당.. ㅋㅋㅋ

덧글

  • godslover 2007/03/31 17:47 # 답글

    머... 머얌... 화면을 저렇게 많이 제공해두 되는거얌?
    ㅋ 도대체 몇명이나 태우려구 ㅎㅎ
    꺄~ 담에 나두 태워줘 태워줘~ ㅎ
    그 늦은 시간까지 운전이라니..
    에효~ 불쌍한 굿보이 ㅋㅋ
댓글 입력 영역